홈페이지 >

'점프 모드'를 시작하는 직장인들은 먼저 자신이 있는 대로'제멋대로'를 해야 한다.

2017/3/31 21:24:00 10

점프 패턴직장인퇴직

시장의 분위기가 점점 높아지고, 어느덧 1년이 되면 일자리를 찾는 절정기, 즉 사람들이 늘 말하는 ‘김삼은 사 ’다.

해마다 이맘때, 년 전 꿈틀꿈틀 준비하며 옛 동네와 인사를 나누는 친구가 마침내 행동에 옮길 것이며, 다음 삶을 맞이했다.

그러나 이때 두 단락의 핵심 문제를 맞물리지 못하면 종종 시크한 뒤 넘어져 곤두박질치게 된다.

'도랑계'의 출현은 재직장에 더 많은, 더 나은 발전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다음의 사례는 전차로'점프 모드'를 시작할 수 있는 직장인들을 마음껏'임성'을 할 수 있다.

  

사례 1:30일 앞당겨 서면으로 사람 단위를 통지하면 된다

이직

법정 회고: 샤오왕은 기계 공장의 전기공업으로 2012년 12월 1일 직장과 1년 간의 노동 계약을 체결한 후 3년 후 봉급이 높지 않아 심혈을 기울였다.

2015년 12월 중순, 샤오왕은 휴일 시간을 이용해 고향에 개설한 기업을 이용하여 전기를 수리하고, 고향은 샤오왕의 기술이 숙련되어 그를 파고 싶어한다.

쌍방이 대화를 한 후에 왕 군은 연말상을 받고 사직하기로 결정했다.

연말상을 받은 후 왕 군은 사직보고를 했지만, 지도자는 업무 임무가 무겁다는 이유로 왕에게 가더라도 3개월 후를 기다려야 한다.

왕 군은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사건 해석: 본 사건의 경우 기업의 방법은 잘못된 것이다.

우리나라 《노동계약법 》 제317조 명확히 규정: 근로자가 30일 앞당겨 서면으로 통지할 것을 서면으로 통지한다

고용 단위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근로자는 시험 기간에 3일간 고용인 단위를 미리 통지하여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고용인 기관의 날짜를 미리 통지하는 것에 관해 두 가지 경우는 계약직 근로자, 일종의 시용 기간 근로자다.

본안으로 돌아와 왕 군은 계약기간 근로자에 속하여 왕군은 사직보고를 제출한 지 30일 만에 사장이 동의를 하든 간에 이직할 수 있다.

사장은 일손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직공의 이직 시간을 연장하려면 이런 행위는 비합법적이다.

사례 2: 서면 이직 코너 무시하지 말고 구두 통지 는 수 없다

사건 회고: 백 씨는 판매원이고, 한 과학기술회사에서 지난해 1월 29일까지 근무 후 다시 일자리를 내지 못했다.

백 씨는 7월 근로관계경제보상금 문제를 해제해 공당에 대응했다.

회사 측은 설날 후 백모 씨가 일자리를 찾지 않았는데, 이를 위해 그 편지로 보냈다.

귀직 통지서

'백 모 씨는 아직 직장에 가지 않았다.

이 때문에 직장은 백 모 무단 결근, 회사 제도 위반을 이유로 노동 계약을 해제했다.

백 씨는 이를 인정하지 않고 1월 29일에는 회사를 구두로 알려 사회보험을 납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양간 노동관계를 해제할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백 씨는 결국'구두 통지'에 증거를 제출하지 못했다.

사건 해석:'노동계약법 '제317조 명확히 규정, 근로자는'서면 형식'으로 고용인 단위로 통지할 필요가 있지만 단순히 일주해서는 안 된다.

근로자들은 이직 시 법정 공지의무가 있고 시간과 형식은 법률조문에 대해 구체적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근로자들은 시급을 꾀하고 실행해야 할 의무를 무시하고 결국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야기했다.

사례 3:기업이 30일 이상의 사표 예고기를 약속할 수 있을까?

사건 회고: 외래무공자 위씨는 한 전자기업에서 일하고, 이 기업은 계절적인 생산업체에 속하고, 살아갈 때 방학을 하지 않으면, 일을 할 때 잔업을 해야 하고, 수입은 미약하다.

그래서 위씨는 도박을 하기로 했다.

그는 새 부서와 상해로 돌아온 후 사직보고를 제출하고 30일 예고기가 지나 이곳에 출근했다.

위씨는 사직보고를 제출할 때 노동계약을 체결할 때 업무의 특수성 때문에 사퇴 예고기간을 60일로 설정했다고 누가 알았을까.

이런 상황은 위선생을 매우 골치 아프게 한다.

사건 해석: 이 사례는 ‘노동계약법 ’ 37조 관련 규정에 적용된다.

근로자들은 이직 신청을 제출하고 30일 앞당겨 기일이 끝나면 직공은 이직할 수 있고 아무 이유도 없다.

이 사건은 위씨와 원단위의 ‘ 유약성 ’ 을 언급하였으나, 기업은 예기 조정을 60일 동안 국가 법률을 위반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일부 약속은 무효 내용에 속한다.

이로써 기업의 방법은 위법이다. 위씨는 30일 만인 후 즉각 이직할 수 있고, 기업이 직원들에게 손실을 초래하면 직원들이 법적 경로를 통해 기업에 상응해야 한다고 요구할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初出茅庐的让你是否觉得自己工资低?

인사 노사
|
2017/3/26 16:27:00
16

왜 시험기간이 지연되자, 초과 근무비를 한 번 늦추어 다시 미룰까?

인사 노사
|
2017/3/26 16:04:00
32

고용 단위 ‘ 임금 대리 임금 ’ 의 시비 와 시비 를 가리다

인사 노사
|
2017/3/26 15:40:00
22

이직 시간 직원 을 찾아 합리적 으로 보상 하다

인사 노사
|
2017/3/26 11:05:00
31

급여 화제: 상금, 주택 보조금 등 문제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인사 노사
|
2017/3/24 22:19: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시간의 노드가 중요합니다. 놓치고 밑지는 돈 뿐만이 아닙니다.

노동계약은 노동관계에 얼마나 오랫동안 체결해야 합니까? 노동중재의 시효는 얼마나 됩니까? 양로금은 얼마를 다 내야 합니까? 병으로 휴가를 신청하면 의료기간이 얼마나 됩니까? 이 시간의 절점은 당신의 각종 권익과 관련이 있습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