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능감 고저 영향
‘strong '(# 1, 영향 # a href = ‘htt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 업무 # 와 가족 # # # # # # # # # # # # # # # # # 의
‘p ’과 가정충돌, 많은 사람들의 두통에 주의하는 객관적인 원인이 내적 주관적인 원인을 소홀히 여기고 있는 가운데 중요한 요소는 자기 효능감이다.
바로 < p >
‘p ’은 직무와 가정 충돌로 많은 사업의 열정과 가족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우리는 모든 시간이 누구에게나 똑같이 평등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을 잘하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작업에 더 많이 기울일 것이며, 작업시간이 늘어날 것이다.
그러나 가정생활에 투입되는 시간을 줄일 것이며, 야근은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과 같다.
이런 것은 매우 위험하다. 소통과 자양 감정이 부족해서 많은 사람들의 가정이 감정적인 문제가 생겼다.
바로 < p >
은 표면적으로 보면 근무시간 특징인 것 같지만 본질은 한 사람의 자기 효능감이 낮은 표현이다.
자기 효능감은 이 과정에서 근무시간과 질에 영향을 끼치며 가정생활에 영향을 끼친다.
자기 효능감이 높은 사람은 제한된 근무시간 내에 더 많은 임무를 완수하거나, 임무를 완수하면 더 적은 시간을 소모하게 된다.
이렇게 가정을 맡을 시간이 넉넉하다.
자신의 효능이 좋은 사람은 가족과의 소통에 더 효과적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가 < < < < a strong >에 미치는 < < < >
‘p ’은 우리가 어떤 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할 때 종종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있고 정서가 충만하고 주도적으로 높을 것이다.
학생들은 어떤 학과에 흥미를 가지는 것은 이 학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때문이다.
흥미는 더욱 몰입하고 더 좋은 성적을 얻어 능력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와 비슷하고 자기효능감이 높은 사람은 어느 활동에 더 흥미가 있다.
행동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더욱 적극적으로 찾아 외부 정보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가공할 수 있으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좋은 결과는 강화작용으로 개체의 효능감을 높일 수 있다.
자신의 효능감을 높인 사람은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종종 적극적인 면에서 문제를 고려해 예상을 하고 있다. 문제가 발생할 때 낙관적인 마음으로 대처할 수도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3, 영향력 및 견지함 < < strong >
바로 업무와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index _c.astp `학습 `가 ` ` `A `에 어려움과 좌절 을 겪는 고저 는 사람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의지와 결심에 영향을 미친다.
그 중 한 가지는 일종의 느끼는 것이 습득성 무조감이기 때문이다.
습득성 무조감이란 우리가 어떤 활동에 종사하면서 실패와 좌절을 겪고 성공의 기쁨이 없었고, 이를 얻은 것은 낙담과 실의에 자신감이 없다.
만약 우리가 같은 환경에 놓아두면, 우리는 이전과 같은 무조함과 함께 임무를 잘 완성할 수 없다.
이 작용 메커니즘을 분석하는 것은 실패를 통제할 수 없는 요소로 귀결할 때 이런 무조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제할 수 없는 이유는 자기 효능감의 저하를 의미하며 자아효능감이 낮은 사람은 노력을 포기하기 쉽다.
결론은 자신의 효능감에 따른 노력과 임무 난이도가 정비화되고 저효능감자는 반대다.
바로 < p >
'p `strong `4, 방해 인사의 선택 ` ` `
사전의 자기효능감은 미지의 활동에 대한 예상이 완료될 수 있을지 여부에 따라 개인이 이 이 임무를 완수하는 능력평가가 낮을 때 행동을 취하지 않고 쉬운 목표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다른 임무에 따라 자신의 효능을 바꾸고 행동과 임무를 선택할 것이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