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권 이야기: 노조 주석 이 ‘ 난폭하다 ’ 해고 를 당했다
이평 (화명)은 직장을 다하는 노조 주석으로 2011년 정산을 선언하고 2012년 감원할 때 그는 쉬지 않는 담판을 시작했다: 이 직원에게 얼마나 보상금을 주어야 할지, 직공과 기업의 갈등이 어디에 있는지, 이평은 마치 피곤한 ‘영동기 ’를 포기했다.
연휴
가능한 한 많은 직원을 복무하다.
3년 연속 감원이 이어지면서 2015년까지 회사 내에는 이평을 비롯한 몇 명의 소수 사람들만 남아 있다.
그와 노조 간부들의 노력 하에 대부분의 직원들은 기업과의 협상 해제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이평은 기업과 근로자들 간의 분쟁에서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지만 그에게는 좋은 복보가 없다.
2015년 6월, 기업은 감원 목표를 이평이라는 원로로 돌리고, 배상금도 해제되지 않고 사전에 통지서 해제도 없이 기업은 직접적으로 공직서를 내놓았다.
기업의 징조도 없는 방법은 법대로 노동관계를 처리하는 이평은 일관성이 미처 이해가 되지 않아 상급 노조에 기업의 감원 상황을 보고하는 과정에서 조로진 총노조가 이를 알게 되었다.
어쩌면 직업에 민감한 탓일 수도 있고, 부지런히 성실하게 이직한 노조 주석으로 불평을 안았던 조로진 총노조는 이 일을 알게 된 후 포동신구 총노조에 처음 신고했다.
“대강 상황을 알고 보니 이 노조 주석의 위권이 우리 상급노조에서 해야 할 일이다.”
포동신구 총노조의 위권보장부는 이르면 빠르고, 2015년 7월, 상하이강 삼각변호사 사무소에서 이 의뢰를 받았다.
이 사건을 전권 담당하는 상하이강 삼각변호사 최아나 변호사는 기자에게 이평사건의 몇 가지 논란점이 그의 노조 주석의 임기부터 2016년 5월 31일까지 회사 일방적으로 노조법 위반 여부를 해제했다. 회사 휴업정지 휴업이 연휴 연휴에 영향을 미쳤나? 노조 주석의 수당 등이 있다.
상황 조사에서 증거 수집, 기초신청서, 고소장 제출, 최아나, 동료 황 583333)이 모든 절차상의 일을 도맡아 했으며, 포동신구 노조도 정기적으로 변호사와 회의를 열어 사건의 진행을 이해하지 못했다.
결국 2년간의 중재, 1심, 2심, 법원 판결 기업은 이평위법 해상금, 미휴연휴가 보상, 노조 주석 수당 등 총 43만여 위안을 지급해야 한다.
“ 이 사건의 관건은 이평노조 회장의 신분으로 이 신분을 둘러싸고 있다
계약
임기 전에 노조 주석의 수당을 얼마나 즐기느냐는 논란의 초점이다.
이 중 노조 회장은 행정부직 대우를 즐기는 데 대한 통지가 하나 있지만 법적 보장은 없고, 이평 임직 노조 회장 앞에는 조루진 총노조노조 노조의 총노조에 답장을 보내며 이평이 누려야 할 수당 금액을 명확히 밝혀 구체적으로 실행할 때 금액은 차이가 있지만 실제적으로는 일부를 이행했다.
최아나 분석.
키워드: 이평을 동원해 최종 43만여 원의 배상금을 받았고, 그의 승소는 포동신구 총노조에서 전문사회파워를 도입한 결정에 덕분으로 조루진 총노조의 선기 간섭으로 상하이 강삼각율소 변호사의 전공력에 덕분이다.
그의 성공 위권은 포동 법률 원조 힘으로 동원된 성과다.
포동 지역은 면적이 크고 노동논란이 많아 팀원들은 수량이 큰 것 같지만 실제 작업에서 여전히 견딜 틈이 없어 대처에 지쳐 있다.
한편, 기존 대열은 비교적 젊고, 그들은 비교적 탄탄한 이론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대중 업무 경험 등에는 단점이 있지만, 풍부한 실천 경험이 부족하여, 때로는 법률 원조 업무가 수동적인 국면에 빠져들게 한다.
이에 따라 몇 년 전 포동은 사회적 파워를 탐색하기 시작했다.
자원 통합, 구매 서비스 등 방식을 통해 사회 변호사, 노조 자원 봉사자 등을 포함한 사회화 위권 근무 팀을 강화하고 노동관계 지도원 팀 서비스 전력 강화 등을 통해 대열의 전공 수준을 높이고 있다.
동네도 노조 자신의 힘을 발굴하는 데 적극적이다.
‘중학교 ·학중 일하기 ’에 입각하여 노조 법률 원조 종사자에게 돌아가 실천 훈련을 진행하며 친림 노동쟁의 처리를 통해 현장, 대교선생님의 구체적인 노동분쟁 처리를 따라다니며 자신의 능력과 수준을 늘리고 있다.
포동의 법률 지원은 정부 부문 특히 노동보장행정부, 사회보보경영기구, 안감 부문 유효한 대응과 거리진, 개발구 노조와 구노동보장행정부서 각 과실 사이에 약간의 연계가 있다.
2016년 구총과 지역 사회안보센터에서 7차례의 연합 집행을 진행하고 기업이 사회보험료 납부 의무를 자발적으로 이행하고 기업의 26개, 구안감 부처와 함께 노동안전사고 조사 93건을 추진해 기업들이 안전의식 개선을 촉구했다.
키워드: 이평의 사건에 전복된 포동신구 총노조유지권보장부 장관 유서부 장관이 한 번 언급하지 않았다면 노조 주석이 아니라 노조의 업무를 많이 알고 다른 직공으로 바꿨을 때 위권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없었을 것이다. 공회 가족.
몇 년 동안
노조권
힘은 부단히 커졌지만, 근로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아져야 한다.
근로자들은 노동분쟁, 충돌 사건에 직면했을 때 노조의 법적 원조를 구하는 데 드물다. 노조 법률 지원기관은 대부분 정보전달 분야에서만 작용하고, 법적 원조센터, 중심, 정보소 업무도 주로 법률 컨설팅, 법율 홍보 등에 머물렀다.
이 난국을 돌파하기 위해 포동신구 총노조는 무장애를 확보했다. 즉, 서비스무상, 직원들의 모든 합법적 문서를 대필하는 등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분은 무한하다. 직공은 정규직이든 비정규직이든 비정규직 취업 인원이든 제한을 하지 않고, 시공무방해, 직공은 수요를 가리지 않고 지원하는 ‘원조 ’전략이다.
한편, 구총노조의 강력한 직공 서비스 시스템'노조 통통'을 빌려 이 가운데'나는 위권 '전문창으로 직접 서비스 직원과 직접 연락해'업무파서 +한시피드드드백'을 만들기 위해 전직 노조노동자'근무 근무 노사'와 심리상담사'윤번가'의 선상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키워드: 노조의 법적 소유권을 높이는 지명도는 정보 경로를 확장하고 홍보를 강화하는 것만으로도 부족하다.
직원들의 마음속에서 지위가 안정되고 핵심 요소는 서비스와 서비스이다.
포동신구 총노조는 원조 내용에서 전방위, 다차원을 제창하고 있다.
규범화 규범화, 표준화의 작업 지도 모드를 포함해 편집 작업 수첩, 노조 법률 간부에 대한 양성 및 위권연락원 제도, 정보 보고서 등 방식을 채택해 지도하단 노조의 법적 지원 작업을 돕는 데 도움이 되고,'두서'(통지서 및 처리 의견서) 및 시 공공신용정보 플랫폼을 통해 신용 플랫폼에 진입하는 기업은 시급 이상 영예 등을 분명히 평가할 수 없다.
물론 규범적인 조작 패턴과 징치 조치는 완벽한 제도를 지탱해야 한다.
노조 회장 이평을 노조 주석은 병합 기업에서 고위직으로 근무 유지를 지키는 직능을 이행하면 행정측과 얼굴을 찢을 수도 있지만 결국 자신이 떠날 수도 있는 침해는 더 크지만 기업 내에서는 의지할 수 없는 사람이 없다.
이를 위해 우리 상급 노조는 정책에 있어서 그들의 특수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제도적 보장이 그들을 과감하게 이직시키며, 과감히 직공에게 말을 해야 한다.
유서부 설명에 따르면 포동신구는 지난 2년 동안 아르바이트 주석 수당제를 실시한 것으로, 이 메커니즘운영 이후 이미 여러 명의 노조 간부 위권에 성공했다.
노동조합 간부는 우리 노동자이자 우리 노조의 조수이자 그들의 권익을 지키는 것은 우리가 더 가차없을 것이다.
원조 내용은 전방위적으로 직원들이 생산 과정에서 관련된 권익을 주목해야 할 뿐만 아니라 관련 문화, 정치방면의 권리를 주목해야 하며, 노조법원조 업무를 전방위적으로 추진해야 한다고 한다.
이평사건의 노조 주석의 수당은 전형적인 예다.
포동신구 총노조는 법적 원조 사물을 담당하는 장레이 소개다.
포동의 실천으로 보면 법적 원조센터와 각 분센터와 정보소는 기본적으로 노동중재원조부터 집행, 노동조정원조부터 협의, 노동충돌 사건을 조인할 수 있다.
그러나 최근 2년 동안 노동 논란 중재 (법원 판결) 의 집행, 노동협정 이행 측이 누누차 맞닥뜨려 사건이 끝나지 않은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전기, 중반에는 대량의 일을 했지만 이 중요한 마무리 작업에 대응하기 어렵다.
포동신구 총노조에 대한 법적 지원은 논란 사건의 진입 메커니즘을 적극 세워야 한다.
사건의 진전을 지켜보고 판결의 집행을 감독하고 사건 당사자를 보내서는 안 된다.
사건에 대해 경상적인 답방을 해야 하며 노동심판에는 집행, 노동 협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사건에 대해 다시 개입해야 한다.
최아나는 기자에게 "이평의 사건은 2년을 따라갔고, 입사 신청서까지 중재일로부터 2심까지 계속될 줄은 몰랐지만, 구는 당초부터 우리 율소와 협력한 협의가 명확했다. 법적 지원은 집행해야 하고, 직원들과 수요만 있다면 우리 원조는 계속해야 한다"고 전했다.
직공 수요의 다양화는 노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포동 신구 총노조는 이를 충분히 의식하고, 직원들이 다른 경로에서 제시한 법률 원조 수요를 통해 분류를 정리하고 구체적인 대응 조치를 제시하고, 정보상통 강화, 시총노조회원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난조무베이스 및 전체 난잡한 직공 데이터베이스 등을 대합해 라이브러리에서 법적 원조 요구 있는 직공'녹색 채널'을 개발하고, 직공'영거리'와 맞붙였다.
법률 원조 전자지도, 직원들이 휴대전화 등을 사용하게 하면 법적 지원 서비스 사이트의 분포 상황을 수시로 조회할 수 있고 실제 선택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
법적 지원에 참여하는 힘은 양의 축적뿐 아니라 질적인 보장이 있어야 한다.
좋은 인재 관문을 높이고 능력을 높이는 것은 포동 신구 총노조 차기 주목의 중점이다.
구체적으로 노조법은 일자리 신진이나 채용인원을 지원하거나 원칙적으로 법적 직업 자격이나 법률 전문적 배경을 갖추고 일자리 향상 등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수준을 늘려야 한다.
동시에 고르다
직공권력
법률 고문단은 이론 정책 업무 수준과 집행 능력 등을 발휘하고 있다.
또 평가 메커니즘을 세웠다.
전기 처리를 막론하고 중후기 미행과 회방도 모두 일제히 일할 뿐 아니라 업무에 대한 적절한 평가를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에게 합리적으로 보조금을 주고 적극적이고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성능성을 높이고'공평노동관계 서비스 센터'를 구축할 수 있다. NGO (비정부 조직)의 형식으로 운영되며 지역 내에서 노동 논란이 발생할 수 없는 이 중심에서 조정, 재개구 총으로 전환할 수 없다.
이 센터스텝의 모집은 포동에 한정착반이 필요 없고 전직 배치도 필요 없고 지역 내외의 인적 자원 공유를 충분히 실현할 수 있다.
키워드: 전복구 → 1시간 서비스권은 법률지원을 실현하기 위해 전복, 포동신구 총노조는 '1 + 8 + N + N' 조직 서비스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있으며, 지역 전체가'한 시간 서비스권 '내에서 규모 기업이 노동관계 정보원 건설을 추진해 노사 갈등 불출공장에 나섰다.
조건이 있는 지역은 비공기업이 밀집할 수 있는 거리진, 정원, 아파트 노동 쟁의실을 설립하고, 선행 조정 방식으로 분쟁 해결을 주도하고, 원조 서비스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하고, 법원조센터, 정보소의 시간을 한 시간 넘지 않는 목표를 달성하여 직원들을 가까이하고, 빠른 속도, 효과적으로 법률 지원을 받았다.
'전참여'의 업그레이드 탐색, 포동신구 총노조 구상, 정거장 법률 원조 건설.
충분한 통합 노조의 각 기능은 민원, 감독, 조정, 원조 등 각종 위권수단을 연결해 필요한 직원을 원조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발적으로 인사, 사법 및 법원 등과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연동 제도를 세워 노동조합 법적 지원을 추진하는 업무구도를 형성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빠른 패션 브랜드 업적 증가 퇴세력 과학 기술 빌어 포위
- 수장 발표 | Dolce & Gabbana 두가반나, 소년 왕준케이트
- 최신 관심 | Karl Lagerfeld 브랜드, 영화 중소언니 너무 매력적이에요.
- 최신 관심 | SUITSUPLY 광고 블록: 비치보이 Bach Boy
- 신제품 발표 | 크리스탈 Nymph, 크고 작은 동복까지 이렇게 멋있어요.
- 신제품 발표 | 크로마트 대담하게 뚱뚱한 모델을 쓰니 정말 미친 시도였다
- 지방 핫점 | 2018 예발 정주 국제패션주 및 정주 국제 패션 문화주
- 겉감 | 为什么你的羊毛衣服会冬暖夏凉?
- 전시회 | 패션, 기능, 환경, 환경 보호, 테울메이크 컴퍼니, 다시 현신 상해 국제 국제 가제 전람회
- 수장 발표 | 消防员装扮的时尚,CALVIN KLEIN新秋冬系列